본문 바로가기

애니

원피스 937화 애니 :: 토노야스! 에비스 마을 제일의 인기인

원피스 937화 

토노야스! 에비스 마을 제일의 인기인

 

 

원피스 937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37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지난화에 이어지는 와노국 스토리효 할아범의 패기​[PC 버전]​...

blog.naver.com


지난 화에서 와노국의 패기를 보여준 효고로 할아범이 이번화에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봐요.

의외의 명장면이였죠. ㅎㅎ

멋진 패기였습니다.

 


멋지게 한방 날렸지만 쓰러지고 마는 효 할아범.. 아마도 문제는 체력 같습니다. 나이가 있어서 어쩔 수가 없네요. 하지만 우리는 루피가 있으니까요!!

 

이 정도는 쉽게 피해버립니다. 역시~!

 

그리고 효 할아범에게 배우는 패기 류오 '흐른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루피가 효 할아범의 조언을 받아 류오를 사용해봅니다. 몸에 패기를 흐르게 한다! 과연 한 번에 성공할 것인가?

 

류오는 실패했지만 한방에 날려 버립니다. 그냥 때려도 핵펀치에요. 

 

빅맘의 깜짝 출현? 원하는건 바로 단팥죽..?

 

이 녀석.. 사짜의 냄새가 난다. 왠지 한방 때려주고 싶은 비주얼~

역시.. 우솝을 능가하는 거짓말쟁이였다. 도시 아가씨라니..!!

 

다시 루피 이야기로 넘어오자마자 한방에 처리해버립니다. 

하지만 와노국의 패기는 생각보다 배우기 쉽지가 않다. 루피의 분노한 주먹으로는 패기도 흘러오지 않는다는 효 할아범

 


야스 씨 알고 보면 착한 사람?? 마을 사람들을 하나하나 챙겨주네요. 식량을 나눠주고 있어요. 

그리고 루피는 생각보다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효 할아범이 카이도에 대해서 물어보자 루피는 순식간에 주변을 정리해버린다. 그리고 자기가 해적왕이 되기 위해서 사황들을 이겨야 된다고 이야기해준다.

알고 보니 로저와도 인연이 있었던 효 할아범이다.

갑자기 나타난 라이조!! 지금까지의 상황을 설명해준다.

아카자야 사무라이들이 살아있는 걸 알게 된 효 할아범 반역의 불은 꺼지지 않았다!!

진실을 알게된 효 할아범은 루피를 돕고 싶어 한다. 효 할아범은 사실 과거 와노국 제일의 야쿠자 두목이었다.

코즈키를 위해서 싸우기를 결심한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빅맘이 먹고 싶어 하던 단팥죽은 루피가 대신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