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원피스 934화 애니 :: 조로의 삼도류 연옥 '오니기리'

원피스 934화 애니

대역전! 사선을 넘은 삼도류!

 

 

원피스 934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34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이번화도 루피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즐거운 일요일되세요!​

blog.naver.com


스토리 리뷰

 

꽃의 도시에서 새어나간 역초등달의 그림 정보 때문에 오뎅쪽의 사무라이들이 차례차례 연행이되고 있어요. 그 그림을 본 야스가 트라팔가 로와 시노부의 곁으로 온 가운데, 루피는 아직까지 우동에서 무장색 패기의 수련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강도다리에서 조로는 카마조의 낫을 입에 물고 임시로 삼도류를 구현해 연옥 도깨비참수로 카마조를 쓰러뜨려버립니다. 조로와의 전투씬이 흥미로운 934화인데요. 역시 조로입니다. 

 

조로의 검기를 피하는 모습이 속도감있고 아주 멋지게 표현되었네요. 눈 내리는 강도다리에서의 결투입니다.

 

베어맨의 등장입니다. 애니 오리지널 적이라고 하네요. 덩치에 비해서 상당히 귀여운 모습이에요.

 

루피의 무장색 바주카 펀치에 쉽게 K.O 되어버리는 베어맨입니다. 생각보다 쉽게 끝나네요.

 

그리고 이야기의 흐름은 와노쿠니로 이어지는데요.

우리의 상디.. 얼굴이 처참하네요.

잠깐 다른 동료들의 소식을 알려준 후에 다시 조로의 대결로 돌아갑니다.

 

조로와 카마조의 대결 생각보다 명장면이네요. 

삼도류..!! 카마조의 낫을 들고 쓰는 변형 삼도류..연옥!!

 

 

역시 조로네요. 멋짐 폭발!!

 

 


퉤퉤!! 갑자기 나타난 적

 

원피스 935화도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