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임보라 인스타 몸매, 스윙스와는 결별?

인스타 인플루언서 임보라 

 

래퍼 스윙스의 여자 친구로도 유명한 임보라 인스타 몸매 사진입니다. 스윙스 보다는 9살 어리고 임보라 나이는 95년 생이예요. 9살 차이가 나는 커플인데도 알콩달콩 잘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인스타에서는 이미 임보라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스윙스 여자 친구로 개밥남에도 나오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임보라는 뛰어난 미모로 알려져 있지만 몸매도 그만큼 완벽한데요. 여행을 다니며 찍은 비키니 사진이 화제에요. 뷰티 모델을 직업으로 가지고 있어서 남들보다 패션감각이나 센스도 좋아요. 모델이다 보니 평소에 관리도 열심히 하는 것 같고요.

소화하기 어려운 올블랙컬러도 감각 있는 코디로 잘 매치를 시켰어요. 이런 스타일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데 역시 모델 다워요.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지만 아직까지 연예인 활동은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이 정도 미모와 몸매라면 충분히 연예인이 가능할 것 같아요.

아마 꾸준한 관리로 몸매를 유지하는 것 아닐까요? 자기 관리를 잘하는 분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거기에 미모까지.. 부럽네요!!

한 번씩 이렇게 브랜드 모델로도 참석을 하시는 것 같고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임보라 파이팅!!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은혜 인스타 일상사진  (0) 2020.08.26
홍진영 속옷 화보속 빛나는 외모  (1) 2020.06.09
보나의 아찔한 웨이브  (4) 2020.04.27
얇게 입은 미나  (0) 2020.04.27
쯔위 하의실종 패션  (1)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