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세부 아이티파크 아얄라몰(IT PARK AYALA) 센트럴 블럭 맵

세부에 가장 유명한 쇼핑몰 "아얄라" 2번째

 

세부에 대표적인 쇼핑몰 중 하나인 아얄라 몰이 아이티파크(It Park)에도 생겼어요. 생긴 지 오래되진 않아서 곳곳에 빈 매장도 보이는데요. 그래도 볼게 참 많았어요. 지하에는 메트로 슈퍼마켓도 있어 아이티파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주 유용해요. 저도 세부 한 달 살기를 하며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가면 복잡해서 맵을 찾았는데요.

아직 맵이 없다고 요거 사진 찍어 가라고 하네요. ^^;

그래도 이거 찍어두고 잘 사용했어요~

1층에는 주로 음식점 위주로 있어요. 주변으로는 스타벅스와 졸리비, 챠우 킹, 망이나샬 등의 기본 프랜차이즈가 입점해있고요. 지오다노 같은 의류 매장도 있어요. 아쉽게도 자라는 없네요. 1층에 위치한 삼성!! 대단합니다.^^

 

2층에는 왓슨있고요. 트레이딩 블럭(Trading Bloc) 있어요. 미니샵 같은 곳~ 옷이랑 이것저것 많이 팔더라고요. 그리고 몇몇 쥬얼리샵!

 

3층에는 다이소 및 각종 물품 파는 곳이 있고요. 구석에 보시면 살롱이랑 왁싱, 피부관리, 마사지와 치과도 있어요. 요기서 피부관리 받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일단 새 건물이라 깨끗한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4층은 몇몇 전자기기 파는곳이 있고요. 푸트코트(Food Choices)가 있어요. 거의 20개 이상의 여러 가지 종류의 음식을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었어요. 환전도 여기서 했는데 가격 착해요~ 1달러 환율이 50.75페소! 물론 날마다 변경돼요.

5층은 극장이 있고 작은 음식점이 있어요. 여기서 기생충도 상영하더라고요. 왠지 더 반갑네요. 가격은 350페소였어요. 다른 영화보다 100페소가 비싸요.ㅜㅜ

워낙 매장이 많아서 대표적인 거만 이야기해봤어요. 자세한 건 사진 확대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메트로 슈퍼마켓은 지하로 내려가면 주차장이 보이는데요. 거기 주변에 있어요. 엄청 크지는 않지만 고기, 과일, 음료 등등 웬만한 거는 다 있고요. 신라면도 있어요.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바이러스 지도 모음집  (0) 2020.02.03
태국 여행준비 첫번째, 출입국 카드 작성  (1) 2020.01.01